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요약
ABSTRACT
I. 서론
Ⅱ. 정책 및 선행연구 검토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교육격차의 이해를 통한 개선방향 탐색
교육비평
2018 .05
코로나 19 시기의 교육격차 실태 분석 : 서울시 중학생을 중심으로
교육행정학연구
2023 .04
교육격차 실증연구의 체계적 분석
한국교육문제연구
2019 .03
한국과 OECD 국가의 유아교육과 보육정책 환경과 효과 분석: 재정, 유아교육과 보육의 질 및 가정 환경을 중심으로
영유아교육: 이론과 실천
2020 .01
미국의 교육격차와 지원정책 분석
비교교육연구
2018 .01
OECD 교육지표 2019(SM2019-12)
[KEDI] 연구보고서
2019 .01
2020 OECD 교육지표(SM2020-09)
[KEDI] 연구보고서
2020 .12
OECD 교육지표 2017 (SM2017-03)
[KEDI] 연구보고서
2017 .01
OECD 교육지표 2015(SM2015-11)
[KEDI] 연구보고서
2015 .01
OECD 1위의 성별 간 임금 격차
선진화 정책시리즈
2023 .09
OECD ‘교육 2030: 미래 교육과 역량’을 위한 현황분석과 향후과제 (OR2016-10)
[KEDI] 연구보고서
2016 .01
사회과 교육내용에서의 OECD Education 2030 역량 반영 분석 -교육과정의 내용 맵핑(CCM)을 중심으로-
시민교육연구
2021 .12
특수교육 여건의 지역간 격차 연구
지적장애연구
2017 .01
코로나19 기점으로 나타난초등학교 4, 6학년 수학 학업성취도 변화 분석
한국초등교육
2021 .09
OECD 2023 경쟁법 집행 동향 보고서 : (OECD Competition Trends 2023)
경쟁저널
2023 .04
OECD ESP 역량 역동성 종단연구(Ⅲ): OECD 본조사 한국 실행가능성 연구 및 3개년 종단자료 분석 (RR2016-22)
[KEDI] 연구보고서
2016 .01
OECD의 고용전략과 정책권고에 대한 비판적 검토
산업노동연구
2022 .10
OECD ESP 역량 역동성 종단연구(Ⅱ) : OECD 종단설계의 한국 타당화(RR2015-19)
[KEDI] 연구보고서
2015 .01
PISA 자료 분석을 통한 평준화 정책의 재평가
교육사회학연구
2019 .01
코로나19 시대의 교육격차 실태와 교육의 과제: 경기 지역을 중심으로
교육사회학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