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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Abstract
I. 서론
Ⅱ. 디지털미디어아트
Ⅲ. 연구모형 및 가설
Ⅳ. 연구방법
Ⅴ. 연구결과
Ⅵ. 토의 및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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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미디어아트를 통한 커뮤니케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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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랙티브 아트의 서사와 맥락에 따른 참여 유도 가능성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국내 기후조건을 고려한 실외 미디어아트 전시 사례 연구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2 .11
NFF Non-Face-Fact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예술과 과학기술이 융합된 뉴미디어아트의 특성에 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2
바이오피드백 기반 실시간 미디어아트(하드웨어) 제작: Mind Bridge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몰입형 전시의 체험요소가 관람만족도와 사후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23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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