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연구의 이론적 배경
Ⅲ. 조사설계와 분석방법
Ⅳ. 분석결과와 시사점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서비스품질의 차별화 및 개선요인 비교 : 도시호텔과 리조트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9 .06
호텔 e-서비스 품질 평가기준에 관한 탐색적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4 .12
한국 및 외국의 호텔 등급제도에 관한 비교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4 .01
호텔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호텔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6
인적서비스 품질이 호텔기업의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1 .04
호텔 상품에 대한 고객의 지각품질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의 SW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3 .08
호텔 식음료 서비스품질이 서비스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01 .08
호텔정보시스템 서비스 품질이 종업원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1 .10
패키지 관광객이 인식하는 호텔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분석
관광연구저널
2008 .12
우리나라 아웃바운드 관광객의 호텔이용 만족도 비교분석 : 아시아 3개국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2 .04
특급호텔의 부가가치생산성에 관한 연구 : 제조업과의 비교 분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1 .04
부산지역 특급호텔 호텔 프론트오피스 통합서비스시스템이 호텔의 재무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5 .08
A STUDY ON HOTEL INFORMATION SYSTEMS AND THEIR EFFECTIVENESS IN HOTEL
여행학연구
1995 .07
호텔 마케팅부서 종사원의 서비스업무 분석 : AVA ( Activity Value Analysis ) 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1999 .08
호텔서비스품질만족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3 .08
호텔의 서비스 품질경영활동에 관한 이론적 고찰
호텔경영학연구
1999 .08
글로벌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빅데이터 효용성 연구 : 온라인 호텔 리뷰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7
특급 호텔 식음료 이벤트와 이미지에 관한 실증적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1 .02
고객의 질이 호텔 서비스 품질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5 .01
Comparison of e-Commerce Systems in Different-sized Hotel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