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및 연구가설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및 가설검증
5. 요약 및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특급호텔 종사원의 상사와 고객의 무례함이 조직침묵, 직장 내 일탈행동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3
호텔산업에서 직장 내 무례함이 직무만족, 조직 일탈행동 및 심리적 행복감에 미치는 영향: 유교적 근로가치의 조절역할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8
고객무례경험이 원무행정직원의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12
직장 내 무례가 감정 및 직무만족을 통해 종업원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23 .06
잠재성장모형으로 살펴본 고객 비시민성: 감정노동자의 감정지각능력 및 감정소진과의 영향관계
대한경영학회지
2021 .06
Spillover Effects in Customer Incivility: Impacts on Frontline Employees’ Negative Behaviors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9
호텔 종사원의 고객무례경험이 직무스트레스와 일탈적 과업행동에 미치는 영향: 조직후원인식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20 .01
서비스종사원이 경험하는 고객 무례함 유형과 인식에 관한정성적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1 .01
직장 무례함이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조직냉소주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혁신기업연구
2024 .09
경찰공무원의 조직 내 무례함 경험이 직무태도에 미치는 영향
경찰학연구
2017 .09
무례목격이 무례가해에 미치는 영향: 직무스트레스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1 .12
고객의 무례함이 직무스트레스와 일탈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8
고객무례가 호텔 종사원의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 정서적 고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5 .06
고객의 무례한 행동이 서비스 직원의 일과 생활 영역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에 관한 연구 : 조직후원인식과 심리적 디스트레스의 조절된 매개효과
경영학연구
2017 .06
경찰공무원의 조직 내 무례함 경험과 자신의 무례한 행동: 조직문화의 조절효과
한국공안행정학회보
2017 .01
조직 내 무례행동의 구조적 선행요인 : 사회적 네트워크 관점
경영학연구
2017 .12
직장 무례함이 항공사 승무원의 역할 행동에 미치는 영향: 직무소진의 매개효과와 인정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24 .08
The relative impact of workplace incivility and bullying as a social stressor at work : The effects of workplace incivility and bullying on employees’ coping and behavior
관광연구저널
2018 .04
고객의 무례함이 정서적 고갈, 직무열의, 직무만족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규모 외식업장 종사자를 대상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