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들어가는 말
2. MR 플랫폼 ‘Mesh’ 내세운 마이크로소프트의 전략
3. AR/VR에 초점을 맞춘 Facebook의 전략
4. 맺음말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포켓몬GO 신드롬’으로 본 국내 VR/AR 지원정책 고찰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10
전력산업에서 VR/AR 기술동향 및 공통 플랫폼 구성방안 연구
KEPCO Journal on electric power and energy
2016 .01
AR / VR 기반 사용자 간접경험 시스템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
2016 .07
VR/AR 게임기술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16 .02
Measurement methods for optical properties and image quality of AR/VR devices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11
전력 설비 점검 VR/AR 기술 동향 및 콘텐츠 조사 연구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07
AR/VR용 마이크로 디스플레이 기술 현황
한국고분자학회 학술대회 연구논문 초록집
2023 .10
360도 영상을 이용한 AR/VR 콘텐츠 생성
전자공학회지
2018 .08
VR·AR 비즈니스와 시장현황
광학세계
2016 .01
T real AR/VR 통합 서비스 플랫폼 개발 현황 및 향후 계획
정보과학회지
2016 .12
AI를 활용한 AR/VR 스마트 양식 관리 시스템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10
A Study of Converging Technologies towards the Development of AR/VR-based u-Healthcare Systems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21 .07
일본 건설현장에 다가오는 VR·AR·MR기술
건설관리 : 한국건설관리학회 학회지
2018 .01
VR/AR 오디오 기술 및 표준화 동향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19 .11
미디어와 AR · VR 기술 결합한 미디어 커머스 혁신사례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0 .10
VR, AR을 이용한 립모션 아티스트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12
AR/VR과 3차원 디스플레이
조명·전기설비
2023 .07
AR/VR 기반 제조 정보 공유 및 협업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7 .04
VR, AR을 넘어서 MR로 가고 있는 Microsoft HoloLens.
한국컴퓨터정보학회지
2016 .12
지상파 방송 VR/AR 콘텐츠 제작 : VR/AR 기술 구현 HD 스튜디오 제작 사례
방송과 미디어
2017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