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시·컨벤션 참관객 만족도와 참여업체 성과인식에 관한 연구 - 부산국제관광전을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15 .06
국제의료관광 전시컨벤션 서비스품질이 참관객 만족도, 재방문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 부산 BEXCO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9
외국인 개별관광객 (FIT)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객 FIT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무역전시회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9
서비스 품질에 관한 인식이 제품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19 .01
교육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브랜드 이미지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기업경영리뷰
2018 .01
교육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기관성과, 사회성과의 구조적 관계분석: A 공공기관을 중심으로
HRD연구
2015 .01
숙박업의 서비스 품질원가에 대한 투자, 서비스 품질 및 경영성과 간의 관계
경영컨설팅연구
2015 .01
O2O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 및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스타벅스 사이렌오더를 중심으로 -
외식경영연구
2021 .01
워크넷 사용자의 지각된 품질 요인과 지속적 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지역정보화학회지
2018 .06
숙박 O2O서비스 품질이 서비스만족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만족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9 .01
The Effect of SNS Quality Factors on Perceived Value and Consumer Purchase Intention in the Food Service Industry Culture
문화산업연구
2022 .12
사회서비스 품질 측정모형 개발 : 공익형 노인일자리를 중심으로
한국사회복지행정학
2018 .02
고객센터 서비스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 이동통신사를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0 .01
서비스 품질차원과 고객충성도 간 효과크기와 영향력에 관한 메타경로분석
대한경영학회지
2023 .03
Kano Model을 활용한 대학교육 서비스 품질 속성분류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23 .02
서비스품질, 관계품질, 재이용 및 추천의도의 구조적 관계 - 의료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16 .12
소셜커머스 품질-만족 효율성의 분석: 시스템 품질, 정보 품질, 서비스 품질 간의 비교
인문사회 21
2022 .10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인과관계에서 관계품질의 조절효과 - 종합주류 도매업을 중심으로 -
상업교육연구
2017 .10
서비스전략과 SERVQUAL 품질차원
마케팅연구
2015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