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Kano 모형을 이용한 전시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무역전시연구
2016 .01
중저가 호텔이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Kano 모형을 이용한 품질분류의 적용
관광연구
2017 .01
품질속성 분류에 관한 연구 : 이원 평가표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사이의 인과관계에서 서비스 요인과 고객 요인의 상호작용 효과: 카노모델과 조절초점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0 .01
Kano model을 활용한 의료관광 서비스 품질 속성 분류 연구 : 중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1
Kano모델을 이용한 서비스품질 특성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사회서비스 품질 측정모형 개발 : 공익형 노인일자리를 중심으로
한국사회복지행정학
2018 .02
O2O 서비스 재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품질요인에 관한 비교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교육품질과 학생만족 관계에 대한 직원서비스품질과 성별 차이의 조절적 조절효과 연구
사회과학연구
2021 .03
스마트폰 관광안내정보 서비스 품질평가 및 속성분류 연구
관광학연구
2017 .01
서비스교육훈련 품질이 교육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5 .01
교육서비스품질이 교육수요자의 만족과 행동의지에 미치는 영향
경영연구
2018 .01
학부모의 대학교육서비스품질 평가와 충성도간 관계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9 .01
소비자가 평가한 우리나라 금융시장에서의 은퇴설계서비스
Financial Planning Review
2017 .11
B2B 서비스 품질 측정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연구: 거래 역할 및 서비스 유형에 따른 인식차이
산업혁신연구
2016 .01
숙박업의 서비스 품질원가에 대한 투자, 서비스 품질 및 경영성과 간의 관계
경영컨설팅연구
2015 .01
서비스 품질에 관한 인식이 제품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19 .01
Kano 모형과 잠재적 고객만족지수를 이용한 여행서비스품질 분류에 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6 .11
Kano모형을 활용한 시니어 해외패키지여행상품 품질 분석
관광연구
2020 .01
Kano 모형과 PCSI Index를 활용한 자동차 정비 서비스품질 평가
경영교육연구
2021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