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컨벤션 개최지의 브랜드 개성 측정에 관한 연구 : 서울ㆍ대구지역 대상
관광레저연구
2007 .05
컨벤션 개최지 브랜드 개성에 따른 시장세분화 및 참가의사연구
호텔관광연구
2010 .06
국제회의 기획가의 호텔컨벤션 개최지 중요도 및 만족도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5 .08
컨벤션 개최지의 도시브랜드 개성에 관한 비교연구 : 서울, 부산, 베이징, 상하이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9
컨벤션 개최지의 브랜드 개성이 참가자의 개최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08 .06
컨벤션 개최지 브랜드 개성이 자아일치감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아일치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7 .01
An Empirical Study on Convention Benefits and Future Convention Destination Environment : A Case Study of Busan, Korea
호텔경영학연구
2005 .09
전시컨벤션 개최지 선택속성의 차이 및 선호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5 .12
컨벤션 개최지의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국토연구
2005 .09
지역특화컨벤션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 부산시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3
호텔 레스토랑 브랜드개성이 소비자 : 브랜드 관계의 질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5 .12
국제회의 기획가의 호텔컨벤션 개최지 선호도 분석
한국지역개발학회지
2005 .09
호텔 컨벤션 참가유형별 선택속성 중요도에 따른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9 .02
해양관광지 브랜드 개성이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동북아 문화연구
2009 .12
관광목적지의 이미지와 브랜드개성의 관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9 .02
컨벤션센터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애착과 구전의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 관여도의 조절 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