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Jung-Woo Lee (Hansung University) Seung-Cheon Kim (Hansung University)
저널정보
대한전자공학회 전자공학회논문지 전자공학회논문지 제58권 제10호(통권 제527호)
발행연도
2021.10
수록면
35 - 41 (7page)
DOI
10.5573/ieie.2021.58.10.35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글로벌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들이 광고 매체로 변화하며 제공하고 있는 네이티브 광고 중 Dynamic Ads는 광고를 좌우로 슬라이드하여 볼 수 있는 소재가 카탈로그 형태의 광고로, 이용자들에게 광고의 불쾌감과 거부감 등을 줄일 수 있어 광고 효과가 높은 광고이다. 광고주는 이 광고를 통해 노출하고자 하는 광고 소재들을 묶어 광고 소재 세트를 만들게 되는데, 광고주의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상품들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반영하지 못하는 문제가 있다. 본 연구에서는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상품들의 상태를 주기적으로 반영하여 광고 소재를 업데이트 할 수 있는 알고리즘을 제안하고, 프로그램으로 구현한다. 기존 방식의 광고 운영과 제안하는 알고리즘으로 구현된 프로그램을 통한 자동 광고 운영의 광고 성과를 비교하여 제안하는 알고리즘의 유효성을 검증하였다.

목차

요약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Advertising operation automation program
Ⅲ. Experimental method
Ⅳ. Experimental result
Ⅴ. Conclusion
REFERENCES

참고문헌 (13)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