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과 가설
Ⅲ. 연구 방법
Ⅳ. 연구 결과
Ⅴ.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utomatic Advertising Operation Method for Improving the Display Advertising Performance of Domestic Fashion e-Commerce Operators
전자공학회논문지
2021 .10
모바일 게임 내 광고(Mobile In-Game-Advertising) 특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침입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4
뉴미디어 광고환경에서 광고를 활용한 관계 형성 및 유지에 관한 연구
한국사물인터넷학회 논문지
2015 .01
NFC 기술 활용한 극장광고에 대한 관람객의 광고 수용에 관한 연구: 확장된 기술수용모델과 상호작용성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1
모바일 광고특성이 모바일광고 지속의도와 회피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7 .01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모바일 광고플랫폼의 광고효과 연구 : 광고특성, 매체특성을 중심으로
지능정보연구
2018 .06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모바일 광고플랫폼의 광고효과 연구 : 광고특성, 매체특성을 중심으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6
대규모언어모델기반 생성형AI를 활용한 광고 문구제작 가능성 탐구: 피자 광고를 중심으로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4 .11
인터랙티브 광고 플랫폼을 통한 XR 광고 생태계 제안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10
NFC광고에 대한 극장 관객의 지각된 즐거움, 혁신성이 광고태도와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탐색적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7
AI를 활용한 창의적 영상 광고 제작 프로세스: 대학 학과 영상 광고 사례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2
TV광고의 일반인 모델에 관한 수용행태 분석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0 .08
비교 광고의 효과와 규제에 대한 연구 : ‘부당한 비교’의 정의와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7 .03
브랜드 국적, 광고모델 국적, 광고 소구 유형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중국에서의 휴대폰 광고 -
지역산업연구
2015 .01
모바일 광고의 타겟팅 정보 영향령 및 특징 분석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12
사용자 상호작용에 광고를 적용한 게이미피케이션 콘텐츠 설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3
고주파 디지털 옥외광고에 대한 이용자의 태도와 수용에 관한 연구: 확장된 기술 수용모델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8
Research on the Application of AI Toolsets in Mobile Video Advertising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4 .11
A Conceptual Study of Application of Digital Technology to OOH Advertising: Focused on Extended Reality Technology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2
SNS네이티브광고의 출현빈도에 따른 사용자의 광고판단시간 분석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