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HEV 모델
4. 엔진클러치 접합거동 시뮬레이션
5. 결론
후기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의 주행 모드에 따른 회생제동 토크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1 .11
병렬형 하이브리드 차량의 과도응답 향상을 위한 제어 알고리즘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09 .04
병렬형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구동장치 설계 및 해석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for Precision Engineering
2012 .07
DCT 기반 Two-clutch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모드 변환 알고리즘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3 .05
Motor Control of a Parallel Hybrid Electric Vehicle during Mode Change without an Integrated Starter Generator
Journal of Electrical Engineering & Technology
2013 .07
병렬형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구동장치의 모드 특성 해석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내학술대회 논문집
2011 .05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과도응답 특성 구현을 위한 동력 시스템 모델링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09 .04
병렬형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엔진 동력을 이용한 발진 주행 동적 해석 모델 개발 및 엔진 클러치 제어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3 .05
하이브리드 차량의 모드변환 시 과도제어 전략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8 .11
자동변속기 기반 2축 병렬형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토크컨버터 유/무에 따른 가속성능 시뮬레이션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6
병렬형 HEV 모드변환 엔진클러치의 접합 시제어 알고리즘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09 .11
모터-제너레이터 제어를 통한 듀얼 모드 동력분기형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변속 성능 개선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1 .11
듀얼 모드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모드 변환시 토크 변화 저감을 위한 제어 알고리즘에 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1 .05
5속 자동변속기 기반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변속 및 가속지연 시뮬레이션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병렬형 하이브리드자동차용 벨트구동식 ISG시스템의 제어전략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Symposium
2007 .09
디젤 하이브리드 전기자동차 연비 및 차량성능에 관한 실험적 고찰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A Self Manufacturing Hybrid Electric Vehicle Using Magnetic Clutch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9 .08
< 기술논문 >클러치 동적 토크 계측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2 .09
[차량운동성능부문] 엔진 토크의 실시간 측정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0 .11
하이브리드 자동차용 BLDC 전동기 제어 방법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9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