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소비자 가치 연구
3. 연구 방법 및 절차
4. 연구 결과
5. 결론 및 시사점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뉴미디어 광고환경에서 광고를 활용한 관계 형성 및 유지에 관한 연구
한국사물인터넷학회 논문지
2015 .01
Automatic Advertising Operation Method for Improving the Display Advertising Performance of Domestic Fashion e-Commerce Operators
전자공학회논문지
2021 .10
브랜드 국적, 광고모델 국적, 광고 소구 유형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중국에서의 휴대폰 광고 -
지역산업연구
2015 .01
모바일 게임 내 광고(Mobile In-Game-Advertising) 특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침입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4
모바일 광고특성이 모바일광고 지속의도와 회피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7 .01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모바일 광고플랫폼의 광고효과 연구 : 광고특성, 매체특성을 중심으로
지능정보연구
2018 .06
모바일 위치기반 광고에서 소비자 특성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보화정책
2022 .03
소비자 혁신성과 서비스 수용: 5G 얼리어답터들의 미디어 소비 행태를 바탕으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1 .06
영상처리를 이용한 소비자 선택적 광고 시스템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6 .06
TV광고의 일반인 모델에 관한 수용행태 분석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0 .08
NFC 기술 활용한 극장광고에 대한 관람객의 광고 수용에 관한 연구: 확장된 기술수용모델과 상호작용성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1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모바일 광고플랫폼의 광고효과 연구 : 광고특성, 매체특성을 중심으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6
비교 광고의 효과와 규제에 대한 연구 : ‘부당한 비교’의 정의와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7 .03
NFC광고에 대한 극장 관객의 지각된 즐거움, 혁신성이 광고태도와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탐색적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7
Consequences of Advertising Literacy among College Students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23 .09
모바일 인터랙티브 광고의 AI 활용: 상호작용성과 유명인 모델의 실재감이 광고 인게이지먼트와 효과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2
SNS네이티브광고의 출현빈도에 따른 사용자의 광고판단시간 분석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5
공공 데이터 기반 소비자 상황을 고려한 시간대별 미디어 추천 시스템 연구
지능정보연구
2022 .12
소비자 가치기반 디자인 평가 모형 : 제품 속성, 인지 속성, 소비자 가치의 3단계 접근
지능정보연구
2017 .12
소비자 감성 기반 뷰티 경험 패턴 맵 개발 : 화장품을 중심으로
지능정보연구
2019 .03
0